Unreal Engine, Lyra 공용 에셋 정리
Lyra 기반의 개발시 공용으로 제공하는 에셋들은 모두 사용하지 않다. 그 사용하지 않는 에셋에 대해서는 삭제하여 드라이브 리소스를 아끼도록 한다.
엔리얼 에디터에서 삭제시 참조되는 것들이 있어 삭제가 되지 않으니, 윈도우 탐색기에서 삭제하도록 한다.
Lyra 공용 Contet 폴더 삭제한 폴더
사용 중이던 에셋 삭제 시 확인하기
언리얼 에디터에서는 문제 없지만 게임 구동 시 보이지 않는 에셋이 생길 수 있으니 확인이 꼭 필요하다.
- Mannequin 삭제 후 프로젝트의 캐릭터 Mesh 가 비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에셋을 교체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