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다른 프로젝트의 에셋 불려오기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에셋을 가져오도록 한다.
단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했기 때문에 의존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옮기고 싶은 파일 리스트
New Asset
├─Characters (*)
│ ├─Cameras (*)
│ ├─Cosmetics (*)
│ └─Heroes (*)
- 먼저 다른 프로젝트를 열도록 한다.
- 옮기고 싶은 에셋 폴더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으로 Migrate 를 선택하도록 한다.
특정 단일 에셋을 옮기고 싶을 때
- 특정 에셋을 마우스 우클릭 후 Asset Actions > Migrate 하도록 한다.
Migrate 선택 시
New Asset
├─Characters (*)
│ ├─Cameras (*)
│ ├─Cosmetics (*)
│ └─Heroes (*)
- 옮기고 싶은 폴더 Characters 선택 후 Migrate 클릭
본인이 선택한 폴더보다 많이 선택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언리얼 엔진에서 참조되고 있는 의존 파일이므로 OK 를 누르도록 한다.
- 필요없는 폴더인 경우 정말 필요없는 폴더인지 확인해보도록 한다.
- 이제 작업 중인 프로젝트의 Characters 이 아닌 의존성 파일까지 모두 포함되도록 상위 폴더 Content를 선택하도록 한다.
- 중복되는 파일이 있는 경우 덮어씌울 것인지 물어본다.
- Apply to All 선택 후 Yes 으로 모두 덮어쓰도록 한다.
💡
올바른 폴더를 선택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구가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