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할 때 고려하는 기능들
게임 제작시 어빌리티 시스템과 아웃게임 비즈니스모델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필요하다.
게임플레이 어빌리티 시스템(GAS)
- 언리얼 엔진에서 제공
- 주로 인게임 캐릭터를 설계하고 구현한다.
- 캐릭터 액션
- 액션 결과
- 이펙트
- 컨셉
- 점프
아웃게임
- 로비
- 매치메이킹
- 상점
- 대기실에서 제공하는 기타 기능
비즈니스 모델
- 수익 창출
- 크라우드펀딩
- 비즈니스 아이디어
- 시장
- 핵심 차별 포인트
- 경쟁 대체재
게임 제작시 어빌리티 시스템과 아웃게임 비즈니스모델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필요하다.
💡언리얼 에디터를 Lyra 소스코드 기반으로 사용하고 있다. Lyra 공용 폴더의 InputData_Simple ...
이전 글에서 WarriorGame 데이터를 모두 설정하였다면 실행 시 캐릭터가 있고, 카메라도 정면을 바라보고 있을 ...
💡언리얼 에디터를 Lyra 소스코드 기반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전 글 "Unreal Engine Sim ...
문제 발생 언리얼 에디터로 게임 구동 시 장문의 에러가 발생하였다 /UEDPIE_0_DevMap.DevMap:P ...